신한대학교 '부동산최고경영자과정' 수강생 모집
신한대학교 '부동산최고경영자과정' 수강생 모집
  • 최만진 기자
  • 승인 2019.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북부지역 부동산 지식과 실전의 메카
신한대학교 부동산최고경영자과정 김하연 주임교수가 부동산정책에 대하여 강의하고 있다. 사진 최만진 기자
신한대학교 부동산최고경영자과정 김하연 주임교수가 부동산정책에 대하여 강의하고 있다. 사진 최만진 기자

[환경교육뉴스=최만진 기자] 신한대학교 평생교육원은 부동산최고경영자과정(주임교수 김하연) 제7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교육과정의 운영은 새로운 부동산 지식과 최근의 부동산정책 및 시장동향에 대해 체계적으로 학습한다.

아울러 경기북부의 지역적 인적 네트워크의 중심에서 융합적이고 복합적인 부동산 자산관리와 재테크 중개기법에 대한 실무와 실습을 병행한다.

본 과정은 중개업법과 중개실무, 경매실무, 부동산투자 및 재테크실무, 부동산경영 등 각 분야 전문가로 구성된 강사진과 글로벌 시대에 걸맞는 다양한 커리큘럼으로 짜여져 있다

무엇보다 부동산전문가시대에 부동산 재테크 및 인테크의 메카인 신한대학교 ‘부동산최고경영자과정’은 통일과 급변하는 시대에 미래를 대비한다는 차원에서 획기적인 부동산개발 및 자산관리와 중개기법의 능력을 파악하는 전문적이고 종합적인 지식을 습득하기 위한 과정이다.

또한, 총 원우회 및 기수별 자치회를 구성하여 전문가 네트워크가 잘 이루어지도록 적극 지원하며 워크샵 등을 통하여 부동산관련 정보를 제공한다.

강의는 내년 2020년 3월부터 7월까지 14주간 매주 화요일 진행된다.

입학대상자는 기업인,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감정평가사, 행정사, 법무사, 변호사 등 부동산에 관심 있는 모든 사람을 대상으로 하고 있다.

본 교육과정을 수료하면 △총장 명의 수료증 수여 △주임교수 명의 경매수료증 수여 △수료 후 신한대학교 총동문회원 △1회만 등록해도 부동산 최고과정 특강 평생무료 △수료 후 대학 및 대학원등 무시험 특별전형 추천 등의 특전이 주어진다. 특히 1회 등록으로 10년간 부동산최고위과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부동산최고경영자과정 김하연 주임교수가 수강생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최만진 기자
부동산최고경영자과정 김하연 주임교수가 수강생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최만진 기자

또한 공인중개사 법정교육인 연수교육, 실무교육, 직무교육, 경매매수신청대리법정교육을 국토부와 법원행정처로부터 위임 받아 실시하고 있다.

계약학과 부동산관리, 건물관리 전공의 1학년 신입생 3학년 편입생을 모집중이며, 강의는 일주일에 토요일, 일요일 오후만 실시하고,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등은 무시험 특별전형이 있다.

경기북부지역의 부동산관련 교육의 메카로서 역할을 하고 있는 본 교육과정의 수강신청은 신한대학교 평생교육원을 방문하거나 전화(010-5424-2336) 로 접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