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환경사랑21, 환경캠페인 활동 위한 환경저금통 전달식 가져
한국환경사랑21, 환경캠페인 활동 위한 환경저금통 전달식 가져
  • 위유미 기자
  • 승인 2019.12.27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일 사단법인 한국환경사랑21 사무실에서 환경활동가들이 참석한 가운데 환경저금통 전달식을 진행하고 있다. 왼쪽 첫번째  한국환경사랑21 김대의 회장이 환경활동가로부터 환경저금통을 전달 받고 있다. (사진 임창교 기자)
26일 사단법인 한국환경사랑21 사무실에서 환경활동가들이 참석한 가운데 환경저금통 전달식을 진행하고 있다. 오른쪽 첫번째 한국환경사랑21 김대의 회장이 환경활동가로부터 환경저금통을 전달 받고 있다. (사진 임창교 기자)

[환경교육뉴스=위유미 기자] 지난 26일 오전 10시 (사)한국환경사랑21 사무실에 반가운 손님들이 찾아왔다. 중구에서 출판업에 종사하는 계림출판 오민석 사장외 몇분이 환경캠페인활동에 써달라며 환경저금통을 전달하기 위해서다. 이날 전달식에는 '한국환경사랑21' 임직원과 오민석 사장외 관련자들이 참석했다.

환경저금통은 (사)한국환경사랑21에서 깨끗하고 안전한 환경을 위한 환경보호캠페인의 일환으로 제작하여 동참을 원하는 점포들에게 배포하고 있으며, 각 분야에 종사하는 사람들의 환경에 대한 관심을 모으는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에 환경저금통을 전달받은 한국환경사랑21 김대의 회장은 "기부금액이 비록 소액일지라도 한 해 동안 정성으로 모은 저금통을 환경캠페인활동에 써달라고 후원해 주셔서 그 어떤 것보다 소중하고, 환경저금통으로 인하여 많은분들이 환경보호활동에도 참여의사를 밝혀주셔서 큰 성과를 얻었다"라고 말했다.

대표로 저금통을 전달한 오민석 사장은 "회사일로 바빠서 봉사활동에는 많이 참석하지 못하지만 푼돈이라도 모아 환경활동하는데 도움이 되려고 한다"라며, "중구의 여러개 점포들에도 환경저금통을 보급하는데 앞장서겠다"라고 했다.

'(사)한국환경사랑21' 올해 회원 및 청소년들과 함께 매월 2회씩 정기적으로 하천정화 활동 및 하천살리기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으며, 다가오는 2020년에는 환경정화활동의 영역을 점점 넓혀 학생들에게 환경의 중요성을 알리는 환경교육의 실시에 집중할 계획이다.

환경저금통 캠페인 참여와 후원문의는 (사)한국환경사랑21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